카이저 장원쟁탈전,거래소,길드레이드 업데이트소식.

 

카이저 장원쟁탈전,거래소,길드레이드 업데이트소식.

 

안녕하세요? 게임정보통입니다.

 

최신 MMORPG 게임 카이저의 업데이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카이저는 1:1거래가 되는 모바일게임으로 최근 오픈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죠? 저도 지금 카이저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카이저 1서버에서 무과금으로 45랩이 다되어가네요^^

 

오늘은 장원전과 거래소 그리고 길드레이드 소식인데요 아래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카이저M의 장원전이 6월19일에 업데이트 예정되어 있네요 길드원들과 함께하는 쟁탈전 장원전을 하기위해서는 길드에 가입을 해야겠죠? 저는 카이저1서버 ONELINE 이라는 길드에 가입되어있어요 길드가 없으신 분들은 가입하셔서 같이 게임하면 좋을것같네요~^^

 

 

 

 

 

거래소시스템은 7월 중순에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아쉽지만 그때까지는 1:1 거래를 이용해야 할것 같아요 그래도 1:1거래 시스템이 있으니 그나마 템거래를 할 수 있어 다행이죠?^^

 

 

 

 

 

길드레이드도 7월 중순에 예정되어 있는데요 레이드를 길드원끼리 하면 너무 재미있을것 같아요 그때까지 열심히 열랩해서 길드레이드가 나오면 같이 보스를 뚜드려 패고 싶네요~ㅋㅋㅋ 현재 일부 고렙길드 통제,통제활피단,D통수 등등의 길드에서는 필드레이드를 진행하는 모습이 종종 보이는데요~ 아직 무과금 길드는 어려운 모습이지만 빨리 이런 좋은 컨텐츠들이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이만 카이저의 장원쟁탈전, 거래소, 길드레이드 업데이트 정보였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모바일 게임정보 가지고 올게용~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