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나이츠 Golden knights 출시 사전예약 정보 및 게임 공략

골든나이츠 Golden knights 출시 사전예약 정보 및 게임 공략

골든나이츠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든나이츠 유니버스의 기사단장 사전모집 이벤트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요즘 어떤 게임들 하고계신가요? 저도 게임을 좋아해 여러게임을 즐기고 있는데요 사전예약은 꼭 하고 있어요 왜냐하면 어떤게임을 시작할지 알 수 없지만 사전예약을 하게되면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 모바일 MMORPG게임 골든나이츠는 사전예약 시 프리미엄 선물 패키지를 지급해주는데요, 프리미엄 선물패키지의 구성품은 골드 20만개 + 에너지 400개 + 4성 영웅 소환서 + 보물상자 열쇠 10개가 지급되요

 

골든나이츠 사전예약 ☞ 바로가기

 

■ 모바일 MMORPG게임공략 골든나이츠는 최신 소식과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된 공식카페 커뮤니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 아이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공식카페 가입은 필수겠죠? ^^

 

■ 골든나이츠 유니버스는 화려한 그래픽과 개성 넘치는 다양한 스킬이 특징인데요 모바일게임을 많이 해보신분들은 좋아하실 수 있는 게임이에요.

 

■ 골든나이츠는 편리한 전투와 치밀한 전략으로 몰아치는 폭풍 액션을 느낄 수 있어요.

 

■ 골든나이츠 유니버스는 취향대로 골라키우는 개성 넘치는 영웅들이 있어요 200명에 달하는 수 많은 영웅들을 키워볼 수 있어 질리지 않고 오래 게임을 할 수 있어요.

 

 

■ 골든나이츠 사전예약은 탐험, 결투장, 아레나, 약탈, 월드보스, 영지전 등 쉽 틈 없는 수 많은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사전예약 해두시고 오래 게임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모바일 게임의 또다른 재미인 육성과 수집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액션 RPG겜임 골든나이츠 유니버스는 다양한 공격 패턴의 레이드 보스를 잡는 재미가 있어요.

 

■ RPG게임의 꽃인 아레나 전투! 최고의 명예를 향해 지금 준비해보세요.

 

 

 

골든나이츠의 사전예약 정보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눌러주세요!

 

골든나이츠 사전예약 ☞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